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모자제작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모자제작
Blog Article
커스텀 시스템부터, 국내생산 브랜드급 퀄리티의 모자 생산공장까지 [총괄 운영능력]을 보유한 업체를 찾아 보긴 결코 쉽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트랙에 딜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궁무진하지만 전체적인 그루브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딜레이 트릭은 거의 없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오늘은 제가 트랩 붐뱁 비트의 차이점을 정리해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하나하나의 수작업으로 이뤄지기에 그야말로 모자에 대한 애정과 집중이 함께 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서브컬쳐 스럽고 어쩐지 무서운 느낌을 풍기는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을 빠르게 뱉어대는 듯한 이미지가 과거의 느낌이 래퍼의 이미지였다면 지금은 트렌드를 선도하고 패션을 유행시키며 새로운 문화들을 계속 만들어내는 것이 래퍼가 되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왼쪽위 모자의 가다를 잡는 골작업, 오른쪽위 모자의 가다를 잡는 골,아래 모자의 원단을 재단하는 철형
래퍼들 특유의 유쾌함과 트렌디함, 자유분방한 느낌이 사람들의 어떤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는 합니다.
이 시점에서 비트가 시작되는 것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그런 다음 주요 박자 주위에 스네어를 추가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좀 더 질감과 강조를 위해 네 번째 모자공장 비트와 같이 강한 비트의 스네어 히트 위에 박수나 스냅을 레이어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어링된 사운드를 스네어보다 약간 앞이나 뒤에 배치하여 비트를 '인간화'해 보세요.
그만큼의 노력과 연구가 필요한 부분이라는것은 인식하고 작업하시면 한결 더 좋은 음악을 만드실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붐뱁이 '붐 뱁 붐붐 뱁' 하는 느낌이라면 트랩은 비트를 잘게 쪼개어 '쿵 치치치 탁 쿵 치치치치 탁' 하는 느낌이 들기도 하죠. 또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드럼비트와 더불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사용한 신디사이저가 특징이기도 합니다.
붐뱁과 트랩의 차이가 조금 느껴지시나요? 그럼 다시 한 번 '공중도덕'의 붐뱁과 트랩 비트을 비교해서 들어보시면서 직접 차이를 느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